안녕하십니까? 미국 현지 여행사 “해피데이투어”입니다.

“해피데이투어”는 지난 1990년 미국 하와이에서 “KS ALOHA TOUR”를 시작으로 20년 넘는 긴 시간동안 관광이라는 하나의 분야에 몰입해 진정한 관광전문가로 자타 인정받고 있는 맥킴(일명: 메기아저씨)이 직접 운영하는 관광전문회사입니다.

미국 동부(뉴욕/보스톤/워싱턴DC)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 세계 어떤 지역이든 고객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자신있게 고객에 맞도록 포르그램을 구성할 수 있는 미국 현지 베테랑 여행사입니다.

특별히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감동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회사와 차별화된 역사와 전통, 프로그램 구성으로 잊을 수 없는 절대감동의 여행을 추구하는 “초일류 관광”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여행사는 많습니다. 그러나 국내이든 국외이든 “맞춤형 관광”이 가능한 여행사는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겉모습은 흉내내어도 내용과 감동의 크기는 다릅니다.”
해피데이투어는 고객주문에 맞추어 일정을 하나하나 기획, 핸들링하여 타여행사에서는 절대 흉내낼 수 없는 투어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프로그램을 안내합니다. 이것은 미국동부의 엘리트 교육을 지향하는 아이비리그 탐방 프로그램으로 타여행사에 비해 절대적 우위를 가지는 부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첫째, 미국의 일류대학 출신 전문 가이드가 함께 한다는 점입니다.
미국에서의 유학생활을 직접 행하였기에 누구보다도 미국에서의 생활, 교육, 체험에 대해 생생한 설명이 함께 합니다.
여행은 누구와 함께 가느냐보다 어떤 현지 가이드를 만나는가가 절대적 관건입니다.

둘째, 양적으로 최대로 구성하였습니다.
길지않은 일정속에 8개의 아이비리그 대학중 무려 6개 대학을 직접 탐방 및 관광합니다.
여행의 목적을 분명히 알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인텐시브하게 구성한 일정입니다.

셋째, 내용이 남다릅니다. 대다수의 여행사가 건물이나 캠퍼스 정경의 하드웨어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는 반면에 “해피데이투어”에서는 진학에 필요한 지식을 섭렵, 경험할 수 있는 ADMISSION LESSON을 청취하고, 현지 학생들과의 대화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넷째,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특급호텔을 사용합니다.

이외에도 미국역사의 산실인 리치몬드, 필라델피아, 보스톤, 뉴욕 맨하탄 등 미국 전역, 세계 어느 곳에 관한 여행 스케쥴이든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손님 여러분을 최고의 VIP 로 모시고 추억에 남는 여행을 자신있게 해드립니다.